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트리시스는 본 게시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
1. 수집 개인정보 항목 : 등록된 IP, 성명, 이메일, 연락처
2. 고객 관련 정보는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게시물에 대한 처리 및 활용
3. 개인 정보의 이용기간 : 개인 정보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기간이 5년이 경과되면 파기합니다.
단,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필요한 경우 그 기간 동안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.
닫기
  • 1.

    회사가 지금 무슨 일을 하는지 알고 있고
    내가 무슨 일을 하는지 회사가 알게하자

    __________________
    그룹웨어, 커뮤니티 활성화
  • 2.

    사실을 보고하고 의견을 나중에 말하자

    __________________
    개인의 판단이 앞서면 왜곡되어지고 상사가 왜곡된 결정을 할 수 있다.
  • 3.

    불평을 하려면 대안도 함께 제시하자

    __________________
    대안없는 불평은 서로 지치게 한다
  • 4.

    마감을 지키고 마감을 넘긴 일은 하지 않는 것이다

    __________________
    업무지시시 마감일을 얘기하고 업무진행자는 마감을 준수
    (사과도 늦으면 아니한 것만 못하다.)
  • 5.

    서로 사랑할 필요는 없다.
    그러나 서로 존중하고 일에 감정을 담지 말자

    __________________
    여기는 배려가 제일 중요
  • 6.

    문제가 있으면 답은 있다.
    답이 없으면 문제를 바꾸자

    __________________
    문제의 답은 연필 굴리기가 아니다. 치열한 고민을 통해서 풀자
  • 7.

    모든 일은 처음에는 자세히 그런 후에 단순하게 하자

    __________________
    단순함은 자세함의 완성이다.